나누세

공지사항



제 목 [나눔버킷챌린지]  제1호~2호
글쓴이 관리자
글정보 Hit : 474, Date : 2018/07/04 09:57

[ 나눔 버킷 챌린지 ]

니눔 버킷 챌린지 1호 ~ 2호를 바로 올리게 되었네요.
흐름 끊기지 않고, 잘 이어 갈 수 있도록 기적의 파도타기를 시작해 보아요.

※ 어쩔수없이 1호는 제가 시작하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. ^^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♡♡나눔버킷 1호 송상민♡♡

나눔 버킷 챌린지를 시작하게 되어 너무 설레고 기쁜 마음입니다. 특히 회보 편찬위원회라는 이유로 1호가 되어 더욱 영광스럽네요. 나눔이란 정말 생활 속 작은 실천에서 피어오른다는 것을 진심으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. 나눔은 결코 무거운 것이 아닌 신나고 즐거운 것임을. 이번 릴레이를 이어가며 더욱 신나게 즐기는 봉사가 되길 바래봅니다.

어제 새벽에는 갑갑하던 마음을 뻥 뚫어주는 것 같은 기적을 목격하였습니다. 시원하게 터져준 골 소식처럼 이벌 릴레이에서도 기적을 보여주세요. 기적을 나눠 주세요!

공약->  ~7월 15일 (자정까지)
            이 글에 달리는 댓글 갯수에
            1,000원을 곱하여 기부하겠습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 (잠자고 있는 밴드 가입회원들을 복귀 시켜주세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 너무 많이 달려 공약 취소하고 싶게 해주세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 단, 중복 댓글은 안되겠죠. ^^)


지목->
이번 나눔 버킷 챌리지를 통해서 서로 잘 모르시던 분들도 더 알아가고, 새로운 회원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음 좋겠네요. 저는 최근 나누세 회원이 되어주시고, 많은 분들 소개해주시고 계신
한재일 손해사정사 님을 추천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♡♡나눔버킷 2호 한재일♡♡

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렇게 나눔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네요

길을 가다가, 차를 타다가, 다가오는 예기치 않은 사고, 질병, 그 외 어떤 것들이 나누세 회원님들에게 생기면 제가 무료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좋은 마음으로 시작했고 뜨겁게 이어가겠습니다.
앞으로도 좋은 사람들과 나눔을 실천하고 함께 봉사하겠습니다.
조금은 많이 어깨가 무겁지만 이 무게를 기분 좋은 두드림으로 생각하겠습니다.
제 다짐처럼 여러분들도 생각하는 것들 실천하시고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.

공약->
제 나눔공약은 매일 수영을 가는 것입니다. 가지 않는 하루만큼 기부하겠습니다.

지목 ->
제 다음 나눔버킷 3호님은 창원팔용동공구상가 내에서 전기 부품 관련 사업을 운영하는 엠에스테크 대표 ‘잘생기고 멋지고 시크하고 훈훈하고 우주인성 최재영’님을 추천합니다.

현재 게시글에 2 개의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.
20180629_나눔버킷챌린지_제_1호.jpg (99 KB)(45)  20180629_나눔버킷챌린지_제_2-1호.jpg (108 KB)(43) 
등록자   비밀번호